MIDIA/NEWS

뒤로가기
제목

티디지, 장타 골퍼 위한 신제품 헤드 출시

작성자 yumeadmin(ip:)

작성일 2016-08-08 14:43:07

조회 2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라임경제] 우리나라 골프 인구는 얼마나 될까. 대한골프협회에 따르면 약 620만명으로 대한민국 19세 이상 성인이 4205만명인 점을 고려하면 7명 중 한명은 골프를 즐긴다는 얘기다. 이처럼 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골프 용품과 피팅에 대한 관심도 높다.

특히 최근에는 골프 장비와 드라이버 헤드 등의 교체를 통해 비거리를 늘리는 한편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맞춤형 클럽을 제작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같은 골퍼들의 희망을 반영해 수제클럽 전문기업 티디지가 올해 골프 헤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드라이브가 유메의 볼케이노, 실비아 그리고 드리멕스가 있다.

▲ⓒ 티디지

볼케이노-S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스윙시 공기저항을 감소시켜 비거리를 증가시킨다. 여기에 헤드 무게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스윙과 탄도 실현이 가능하다.

실비아는 무게 중심의 위치가 낮고 깊게 설정돼 있어 임팩트시 볼이 멀리 날아가는 최적의 탄도를 형성한다. 드리멕스는 헤드 상부의 경량화로 안정된 고탄도 실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티디지 관계자는 "최첨단 레이더론치 모니터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해 정확한 스윙분석을 통해 최고의 클럽 피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디지는 1998년 드림골프연구소를 설립해 미국 GCA프로페셔널 라이센스 수료와 일본 현지에서 익힌 피팅 기술력을 기반으로 수입에만 의존하던 골프피팅 장비를 국내 최초로 개발, 제작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다.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16.05.10 19:49:19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html?no=33657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